등록비 / 설치비
배송비 면제
무상 A/S 및
방문케어 서비스
렌탈신청시
100% 사은품
간편한 신청
한번에 OK
쿠쿠 본사
설치 및 관리
제휴카드 이용시
추가할인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» 여러분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.
소유권 이전된 제품은 별도로 '멤버십 서비스'에 가입하시면 됩니다. 월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고 똑같은 케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각 브랜드 본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렌탈한 제품에 대해 신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는 제도는 없습니다. 처음 렌탈 하신 제품은 계약기간(예-의무사용기간 3년)으로 진행되어, 계약기간 종료시점까지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.
렌탈료 납부 방법 렌탈/케어료 납부 방법은 은행 이체와 카드 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※ 브랜드/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1644-6019 로 문의해 주세요.
렌탈/케어료를 1년, 2년, 3년 혹은 지정된 금액을 선납하실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※ 브랜드/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1644-6019 로 문의해 주세요.
렌탈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/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(브랜드/제품마다 상이)합니다. 다만,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/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.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[사용 전 주의사항]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※ 브랜드/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1644-6019 로 문의해 주세요.
사은품은 제품 설치 완료 2주 후에 일괄 배송 됩니다.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오니 꼭 회신주세요.
제품 접수해주시면 각 본사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이 먼저 진행됩니다. 그때 고객님 명의로 된 카드/계좌로 우선 등록해두시고, 제휴카드 수령 후 본사로 연락해 결제방법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
(주)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(주)오투오커뮤니케이션즈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