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»  여러분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.

※ 자주 묻는 질문
  • 소유권 이전 후 관리는 어떻게 받나요?
  • 소유권 이전된 제품은 별도로 '멤버십 서비스'에 가입하시면 됩니다. 월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고 똑같은 케어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각 브랜드 본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  • 사용하다가 신제품이 출시되면 제품을 바꿀 수 있나요?
  • 렌탈한 제품에 대해 신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는 제도는 없습니다. 처음 렌탈 하신 제품은 계약기간(예-의무사용기간 3년)으로 진행되어, 계약기간 종료시점까지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. 

  • 렌탈료 납부 방법이 궁금해요.
  • 렌탈료 납부 방법 렌탈/케어료 납부 방법은 은행 이체와 카드 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※ 브랜드/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 1644-6019 로 문의해 주세요.

  • 렌탈료를 미리 결제(선납)하는 경우, 혜택이 있나요?
  • 렌탈/케어료를 1년, 2년, 3년 혹은 지정된 금액을 선납하실 경우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※ 브랜드/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1644-6019 로 문의해 주세요.

  • 렌탈중인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나요.
  • 렌탈 기간동안 제품 문제로 A/S 요청시 무상서비스 가능(브랜드/제품마다 상이)합니다. 다만, 제품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교체 요청건에대해서는 일반 A/S 와 같이 유상처리됩니다.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설명서 내 [사용 전 주의사항]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. ※ 브랜드/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 1644-6019 로 문의해 주세요.

  • 선택한 사은품은 언제 발송되나요?
  • 사은품은 제품 설치 완료 2주 후에 일괄 배송 됩니다. 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오니 꼭 회신주세요. 

  • 제휴카드가 없는데 제품 먼저 신청해도 되나요?
  • 제품 접수해주시면 각 본사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이 먼저 진행됩니다. 그때 고객님 명의로 된 카드/계좌로 우선 등록해두시고, 제휴카드 수령 후 본사로 연락해 결제방법 변경해주시면 됩니다. 

※ 1:1 상담문의상담문의하기
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날짜 상태
6 제품 문의 쿠쿠 넬로 2019-09-10 답변보기
5 기타 문의 필터교체 김*미 2019-07-08 답변보기
4 사은품 문의 일괄배송아닌가요? 2019-01-05 답변보기
3 기타문의 공기청정기 2018-12-07 답변보기
2 배송문의 설치는 언제 오나요?? 서*영 2018-12-06 답변보기
1 배송문의 사은품은 언제오는지요 2018-12-04 답변보기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644-6019
상담 : 오전09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은행명 : / 예금주 :
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쿠쿠 직수얼음정수기 인스퓨어 렌탈하면 조리수를 무료로2019-09-05
쿠쿠 펫브랜드 넬로 - 쿠쿠펫드라이룸 & 에어샤워 런칭2019-09-05
쿠쿠 연수기 렌탈 저렴하게 하는 법2019-05-15
쿠쿠공기청정기렌탈 알아보자.2019-05-15
  • 오즈데일리솔루션 대표자 : 김경선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3로 290-13, 606동 2202호
    사업자등록번호 : 784-15-01402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20-경기김포-0105
    고객센터 : 1644-6019 FAX : 070-8230-3236 Email : dldlrrl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유한나 (dldlrrl@naver.com)

    오즈데일리솔루션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오즈데일리솔루션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인증마크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다이렉트상담신청!

고객명

연락처

※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.

  [전문보기]

접기